KEB하나은행, 해외 4대 PB어워드 ‘그랜드슬램’ 기념 ‘행복한 동행 세미나’ 개최
상태바
KEB하나은행, 해외 4대 PB어워드 ‘그랜드슬램’ 기념 ‘행복한 동행 세미나’ 개최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7.11.2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EB하나은행 제공

[매일일보 송정훈 기자] KEB하나은행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을지로 본점에서 ‘2018 행복한 동행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 한 해 동안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관련 해외 4대 PB어워드인 유로머니, 글로벌파이낸스, PB 인터내셔널, 더뱅커에서 모두 수상한 그랜드슬램 달성 기념으로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약 2시간 동안 진행하는 ‘2018 행복한 동행 세미나’에선 부동산과 금융상품 및 절세전략을 중심으로 △8.2부동산대책 및 부동산시장 전망 △급변하는 코스피 2500 시대의 투자전략 △2018 년 개정세법을 통한 효과적인 절세방안 등에 대한 전문가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됐다.

세미나 1부 ‘부동산 시장전망’에서는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채상욱 애널리스트가 강사로 나와 8.2부동산대책 이후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을 주거용 시장과 상업용 시장으로 구분, 점검해 보고 향후 부동산의 매입·매도 시기를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지는 2부 ‘금융상품 시장전망’에선 하나 UBS 자산운용 우창균 이사가 ‘코스피 2500 시대’의 재테크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KEB 하나은행 상속증여센터 김근호 센터장이 나와 ‘2018 절세전략’이라는 주제로 8.2부동산대책의 후속 대책 및 내년 개정세법안을 중심으로 한 절세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성엽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해외 4대 PB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을 통해 검증받은 하나은행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손님께 되돌려 드리고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손님의 가치를 높이고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