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24일 ‘CEO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 조찬 세미나 개최
상태바
중진공, 24일 ‘CEO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 조찬 세미나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11.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의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오는 24일 서울 삼성동 대명 소노펠리체컨벤션에서 중진공 연수사업에 참여한 CEO를 대상으로 두 번째 조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CEO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는 국내 최고의 명사를 초청해 인문학적 관점에서 중소기업 CEO들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시하기 위해 이달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 3일에는 최진석 서강대 교수의 인문학 특강으로 세미나가 진행됐다.

이번 조찬 세미나는 생태학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으로 초대 국립생태원장을 지낸 최재천 이화여대 에코과학부 석좌교수를 초청해 진행한다. 최 교수는 방송과 언론 등을 통해 생태학의 대중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인간은 끊임없이 자연에서 물질적 혜택은 물론 삶의 지혜를 얻어왔다”고 강조한 최 교수는 이번 강연을 통해 그 동안 연구해온 동물들의 행동과 인간 사회의 현상을 비교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지혜를 중소기업 경영환경에 맞추어 흥미롭게 풀어낼 예정이다.

조찬 세미나 참석대상은 중진공 연수사업(중소기업연수원, 대구경북연수원, 호남연수원, 부산경남연수원, 글로벌리더십연수원)에 참여한 중소기업 CEO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리더십연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