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진행
상태바
CJ대한통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11.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관수 CJ대한통운 대표(왼쪽 세번째)와 이금영 서울약수노인종합복지관장(왼쪽 두번째) 등이 서울 약수동 약수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독거어르신과 불우이웃을 위한 ‘2017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대한통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CJ대한통운[000120]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약수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독거어르신과 불우이웃을 위한 ‘2017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CJ대한통운 임직원과 약수동 부녀회 등 100여명이 참가해 배추 800포기 분량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날 만든 김치는 CJ대한통운 직원들이 중구지역 150여세대 독거어르신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CJ대한통운은 12월 초까지 서울지역 이외에도 대전, 광주, 부산, 울산 등 적국 각지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고 2000포기 이상의 직접 만든 김치를 지역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정성껏 만든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