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우수고객 초청 ‘이동진의 시네마톡’ 개최
상태바
KB손보, 우수고객 초청 ‘이동진의 시네마톡’ 개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11.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우수 고객들을 초청해 영화평론가 이동진씨와 함께하는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시네마톡’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KB손보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KB손해보험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아트홀에서 우수 고객들을 초청해 영화평론가 이동진씨와 함께하는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시네마톡’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손해보험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감사 이벤트이다.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시네마톡’ 행사에는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도 15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영화평론가 이동진 씨가 강연자로 나선 이번 행사는 ‘영화 연기로 영화 더 깊게 보는 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특색있는 연기로 호평을 받은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하고 그 속에서 열연하는 배우들의 연기를 통해 영화를 더 깊이있게 볼 수 있는 방법 등이 소개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전영산 고객부문장 상무는 “KB손보에 오랫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우수고객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