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스마트 이야기 수학’ 유아·초등학생 대상 확대 개편
상태바
구몬학습, ‘스마트 이야기 수학’ 유아·초등학생 대상 확대 개편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11.2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몬학습이 ‘스마트 이야기 수학’ 대상을 유아~초등학생 저학년까지 확대해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구몬학습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교원그룹의 학습지 브랜드 ‘구몬학습’이 ‘스마트 이야기 수학’ 대상을 유아~초등학생 저학년까지 확대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구몬 스마트 이야기 수학은 유아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저학년 수학 교과서에 나오는 필수 수학 개념을 다루는 학습지로, 교육과정에 맞춰 학교에서 배울 개념을 미리 이해하거나 수업에서 놓친 개념을 다질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스토리텔링 수학’ 방식으로 친근한 이야기와 과학·역사 등 여러 분야 속 소재로 수학 개념을 풀어내, 책을 어려워하거나 수학이 낯선 아이도 쉽고 재미있게 수학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스마트 이야기 수학은 ‘통합 수학’으로 과학과 사회, 예술 등 다른 영역과 연결한 문제를 통해 개념 이해도를 높여 통합적 사고력을 키우고 배경지식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더불어 ‘체험 수학’으로 만들기, 그림 딱지, 붙임 딱지 등 여러 수학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수학 개념을 직접 체험하고 수학적 흥미와 문제 해결력, 응용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구몬 스마트 이야기수학은 개념호, 스마트 활동호와 정리호, 특별호 등 모두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구몬 선생님’이 주 1회 방문해 학습 관리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