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침한 눈 건강 미리 지키자
상태바
침침한 눈 건강 미리 지키자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1.2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부족한 내 몸, 건강기능식품이 지킨다⑥] 안국건강 ‘루테인’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아이세이프 루테인, 아스타잔틴, 오메가 루테인,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사진=안국건강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안국건강은 눈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루테인’이라는 성분을 국내 시장에 소개하며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눈 건강’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졌다.

안국건강은 스마트폰 사용 증가로 인해 디지털 노안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눈 건강 제품의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왔다. 아스타잔틴, 오메가3 등 눈에 좋은 성분들을 활용해 루테인과 최적·최상의 성분 배합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이 눈에 불편함을 느끼는 증상 별로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안국건강은 씨앗부터 재배, 원료, 캡슐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직접 관리하는 ‘안심캡슐’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시험 재배로 품질이 검증된 마리골드 씨앗만을 선별해 마리골드 꽃이 자라기 좋은 최적의 지역의 안국건강 전용 농장에서 재배하고 있다. 96시간 동안 원료의 함량, 미생물 등 여러 검사를 거쳐 사용에 적합한 원료임을 검증한 후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캡슐에 담아 안심캡슐을 완성한다.

‘아이세이프 루테인’은 눈 노화로 인한 침침한 눈을 위한 프리미엄 아이케어 제품이다. 순도 높은 루테인과 베타카로틴, 비타민, 미네랄 및 빌베리 추출물, 코엔자임 Q10, 식물성 오메가3까지 눈 건강에 특화된 부원료 배합으로 눈 노화 예방뿐 아니라 전반적인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아스타잔틴’은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과 혈행과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눈 건강을 위한 부원료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삼중 기능성 제품이다.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 가능하다. 순도 높은 루테인과 베타카로틴에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와 셀레늄, 면역력에 좋은 아연까지 눈 건강과 항산화 영양소를 이상적으로 배합했다.

‘오메가 루테인’은 눈 건강을 위한 순도 높은 루테인과 인체적용시험으로 눈 건조 개선 효과가 입증된 오메가3를 함께 배합해 눈 건조와 눈 노화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삼중 기능성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