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과 남성의 건강관리 솔루션
상태바
여성과 남성의 건강관리 솔루션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11.2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부족한 내 몸, 건강기능식품이 지킨다③] 정관장 ‘홍천웅&화애락’
홍천웅&화애락 패키지.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KGC인삼공사는 여성 브랜드인 ‘화애락’과 남성 브랜드인 ‘홍천웅’을 세분화해 ‘화애락 밸런스팩’, ‘홍천웅 에너지팩’, ‘화애락 리본’과 ‘홍천웅 이과수’로 남성과 여성의 특성에 맞게 세분화했다.

여성과 남성에게 권장되는 영양섭취 기준은 다르다. ‘화애락 밸런스팩’과 ‘홍천웅 에너지팩’은 여성과 남성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해 종합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이 두 제품은 수용성 성분은 타브렛으로 지용성 성분은 캡슐로 따로 담아 영양성분이 몸에 보다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화애락 밸런스팩’은 여성에게 필요한 항산화 성분이 강화된 비타민 13종과 필수영양소인 미네랄7종, 건조한 눈 개선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를 주원료로 하고 있다. 또한 부원료로 레드푸드인 석류·아세로라·라즈베리·크랜베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달맞이꽃종자유 등 식물성 유지성분 3종과 12종의 과일채소의 보조성분을 함유해 여성의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도울 수 있다.

남성용 ‘홍천웅 에너지팩’은 활력이 필요한 남성의 종합영양을 위한 제품이다. 남성에게 권장되는 비타민B군을 강화한 비타민 13종과 아연 성분을 강화한 미네랄 7종, 오메가3를 주원료로 차가버섯·흑효모·흑마늘·검정콩의 4가지 블랙푸드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보조성분으로 식물성 유지 3종과 12종의 과일채소가 함유돼 있다.

‘화애락 리본’은 단단한 뼈를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대두이소플라본,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을 복합설계한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정관장 6년근 홍삼이 부원료로 사용되었다. 대두이소플라본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으며 칼슘은 뼈와 치아의 형성에 필요한 성분이다. 또한 비타민 D는 칼슘이 흡수되는데 필요하고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 기능에 필요하다.

‘홍천웅 이과수’는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위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코펜을 주원료로 복분자추출분말, 호박종자유의 자연소재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