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에 물 뿌린 60대 여성 경찰에 연행
상태바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에 물 뿌린 60대 여성 경찰에 연행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7.11.1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부산을 찾은 홍준표 대표에 '박근혜를 살려내라'며 물을 뿌린 60대 여성이 행사 관계자들에게 저지당하고 있다. 네모안 사진은 홍 대표 일행이 행사장 정문을 들어오는 순간 날아든 물세례. (사진=강세민 기자)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17일 김영삼 전 대통령 2주기를 기념하는 토크콘서트에 참석한 홍준표 대표를 향해 물세례가 날아 들었다.

부산 동구 초량동 부산일보 사옥 앞에 도착해 걸어오던 홍준표 대표를 비롯한 일행들이 정문에 들어서는 순간, 신원을 알 수 없는 한 60대 여성이 "홍준표, 박근혜를 살려내라" "박근혜 살리라고 내가 널 찍었다" 등의 발언을 외치면서 들고 있던 500ml 물병에 담긴 물을 뿌렸다.

이어, 저지하는 측과 몸싸움을 벌이던 이 여성은 곧바로 인근에 대기 중이던 경찰호송차에 실려 연행됐다.

이 광경을 지켜보던 사람들 중에는 "OOO당에서 보냈다"고 외치는 측과 "무슨 소리냐 정말 진짜 보수를 사랑하는 언니이다"는 측이 서로 잠시 언쟁을 벌이는 상황이 이어지기도 했다. 

행사장을 찾은 한 여성 당원은 "저분을 잘 안다. 정말 박근혜 대통령을 사랑하는 진짜 보수인 분이다. 아마 상심이 커서 너무 흥분하신 모양이다"며 씁쓸하게 행사장으로 자리를 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