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TV광고 온에어
상태바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섬만두’ TV광고 온에어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1.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 한섬만두 신규광고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비비고 한섬만두’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밥 먹자, 만두로’, ‘재료도 정성도 아낌없이 담아 한끼를 빚어내다’, ‘이만하면 한끼네’ 등 광고 표현을 통해 가정식 한 끼로 기존 만두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광고 모델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요리를 선보이며 ‘에쉐프’로 인기를 끈 에릭을 모델로 선정했다.

광고 영상에서도 제품의 맛에 초점을 두기 보다는 밥 대신 먹을 수 있는 ‘한끼만두’를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다양한 원재료가 들어가 영양학적인 밸런스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의 특장점도 표현했다. 광고는 케이블 채널에 방영되며 디지털 채널에도 선보인다.

허준열 CJ제일제당 육가공냉동마케팅담당 부장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비비고 한섬만두가 냉동만두 최초로 밥이 되는 한끼만두라는 인식을 확대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