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월드 보스 ‘두 얼굴의 야누스’ 최초 공개
상태바
게임빌, ‘별이되어라!’ 월드 보스 ‘두 얼굴의 야누스’ 최초 공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7.11.1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패왕급 동료들도 추가
이번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로 추가된 패왕급 동료 2종 중 ‘지크프리드’는 방패와 창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위), ‘시즈’는 마법공학골렘 ‘탱코’를 무기로 사용하는 궁수 캐릭터다. 사진=게임빌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게임빌[063080]이 자사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보스인 ‘두 얼굴의 야누스’를 최초 공개한다.

기존 월드 보스는 하나의 파티로만 공략이 가능했지만, ‘두 얼굴의 야누스’는 특색이 다른 두 개의 파티로 공략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월드 보스다. 기존보다 더욱 스케일이 커진 콘텐츠로 매주 토요일에 한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패왕급 동료 2종 ‘지크프리드’와 ‘시즈’도 새롭게 추가한다. ‘지크프리드’는 방패와 창 두 가지 무기를 사용하는 전사 캐릭터, ‘시즈’는 마법공학골렘 ‘탱코’를 무기로 사용하는 궁수 캐릭터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3년 9개월 동안 안정적인 서비스를 유지하고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면서 장기 흥행을 고수하고 있다. 곧 다섯 번째 시즌을 맞는 해외 버전 ‘드래곤 블레이즈’와 함께 국내·외 시장에서 활약 중인 모바일게임 RPG 스테디셀러 시리즈로 알려져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