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뉴 에르고라피도’ 동영상, 누적 조회수 350만건 돌파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뉴 에르고라피도’ 동영상, 누적 조회수 350만건 돌파
  • 이한듬 기자
  • 승인 2017.11.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한듬 기자] 일렉트로룩스의 미세먼지 잡는 무선청소기 ‘뉴 에르고라피도’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9월말 유튜브에 공개한 뉴 에르고라피도 ‘당신의 아기는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가요?’ 동영상이 약 7주만에 조회수 350만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올 3월 공개된 도심 속 하늘에서 펼쳐진 피아니스트 윤한의 연주와 무선청소기의 조화를 담은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동영상이 250만 조회수를 기록한 데 이은 잇따른 흥행이다.

이번 새 동영상은 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캠페인적인 요소를 담으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동영상은 31초 길이로 뉴 에르고라피도의 고성능 알레르기 필터로 미세먼지를 99.99% 여과하고, 2개의 파워모터와 UV파워노즐로 침구 속 알레르기 유발물질까지 제거해 아기를 포함한 가족의 건강한 숨소리를 지킨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아기가 집 안에 날리는 미세먼지 때문에 뾰로통한 표정으로 코를 비비는 장면은 쾌적한 실내환경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일렉트로룩스 측은 아기를 먼지 없는 청결한 실내공기 속에서 키워야겠다는 부모들의 바람이 미세먼지 제거에 초점을 맞춘 이번 동영상에 대한 큰 호응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9월말 출시된 뉴 에르고라피도는 지난 2004년 이후 전세계에서 1300만대 이상 팔린 베스트 셀링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시리즈’의 신형모델로 미세먼지를 99.99% 여과한다.

한편 일렉트로룩스는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기간 동안 신제품을 구매하고, 일렉트로룩스 캠페인 사이트에 제품을 등록한 고객은 배터리 1회 무상 교체 및 2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대상 모델은 ‘뉴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2종(ZB3325B, ZB3323BO)과 ‘뉴 에르고라피도 펫 프로’ 1종(ZB3320P)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