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하이브리드 ‘캠리’와 3색 고객 마케팅
상태바
토요타, 하이브리드 ‘캠리’와 3색 고객 마케팅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11.1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코리아가 8세대 ‘뉴 캠리’를 출시했다. 사진=레이커뮤니케이션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토요타 코리아는 8세대 ‘뉴 캠리’와 관련된 이색 마케팅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뉴 캠리의 전례없는 변화를 재미있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컴팩트 천체 망원경 등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토요타 홈페이지에선 뉴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준비됐다. 뉴 캠리의 퍼포먼스,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오는 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본인의 스타일의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토요타 인스타그램에선 개그맨 김재우씨가 캠리의 3가지 강점을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나간다. 영상은 토요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를 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