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Lifeplus 브랜드 캠페인 실시
상태바
한화생명, Lifeplus 브랜드 캠페인 실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11.1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패러다임의 전환, 삶의 본질에 충실한 금융 브랜드 캠페인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인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 인베스트먼트와 공동으로 본격적인 ‘라이프플러스(Lifeplus)’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한화생명은 15일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인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 인베스트먼트와 공동으로 본격적인 ‘라이프플러스(Lifeplus)’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금융 6개 계열사 공동브랜드로 전통적으로 자산 증식과 금전 보상만으로 국한되는 금융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디지털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통해 우리 모두의 삶(Life)을 더 잘 살 수 있게(plus) 한다는 것이다.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공식 출범이전 이미 한화그룹 금융계열사들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해 왔다. 여가활용 앱 ZUMO(주말엔 뭐하지)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양질의 여가정보를 제공해 오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앱 카테고리에서 상위 20위 안에 들 정도로 인기다.

지난 4월 개최한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은 피크닉라운지, 벚꽃마켓, 푸드트럭과 함께 인기 뮤지션들의 공연까지 제공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 220만명에 오프라인 참여자는 5만명에 달했다.

또 지난 9월에 열린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에는 라이프플러스 라운지(Lipeplus Lounge)를 제공해 100만여명이 모인 한강변에서 인생 최고의 불꽃감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달에는 대표적인 젊은이들의 축제 홍대 라이브클럽데이에 라이프플러스 스테이지와 라운지를 운영한다. 다음달에는 스키시즌 개막에 맞춰 곤지암에서 겨울 액티비티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친다.

기존 패러다임을 벗어난 혁신적 금융상품과 서비스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지난 4월 ‘Lifeplus 용돈드리는 효보험’과 이번 달 모바일 전용상품 ‘Lifeplus 버킷리스트 저축보험’을 출시했다.

정해승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라이프플러스는 금융업의 본질을 새롭게 재해석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한화금융 6개 계열사는 상품 및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