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새 옷 입고 새 출발 나서
상태바
이마트24, 새 옷 입고 새 출발 나서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1.1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전 중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동대사랑점에서 김성영 이마트24 대표이사가 동대사랑점주에게 기프트박스와 점주 자녀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이마트편의점 이마트24가 새롭게 바뀐 브랜드로 옷을 갈아 입고 경영주와 함께 본격적인 새 출발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날 새로운 가족이 된 경영주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뜻을 전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이마트24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기프트박스’를 제작해 선물했다.

이번에 경영주들이 받게 되는 기프트박스는 이마트24의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과 회색이 적용된 유니폼, 명찰, 명함 등 개인 물품 3종과 대표이사 감사편지로 구성돼 있으며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의 이마트24 경영주들에게 전달된다.

이마트24는 이번 리브랜딩을 기점으로 기존의 ‘3무(無) 정책’ (영업시간 자율 선택, 고정 월회비, 영업 위약금 제로)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본사와 경영주가 수익을 공유하는 상생혁신 ‘공유형 편의점’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김성영 이마트24 대표이사는 “이마트24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연말까지 리브랜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영주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진정성을 담은 상생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