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농심켈로그, ‘착한 기부 캠페인’ 통해 나눔팩 2만여개 기부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농심켈로그, ‘착한 기부 캠페인’ 통해 나눔팩 2만여개 기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1.1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켈로그 기부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시리얼 나눔팩.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농심[004370]켈로그는 ‘바이원, 기브원’ 착한 기부 캠페인을 실시해 누적된 2만여개의 나눔팩을 푸드뱅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한다고 14일 밝혔다.

세계 식량의 날부터 약 보름간 진행된 이번 ‘바이원, 기브원’ 캠페인은 G마켓 옥션에서 켈로그 제품 1개를 구입하면 켈로그 나눔팩 1개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행사다.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자동적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착한 소비에 동참하려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2만여개를 모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켈로그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나눔팩도 특별 제작했다. 나눔팩은 치아씨드·퀴노아 등 슈퍼푸드를 함유해 맛과 영양을 강화한 스페셜K 뉴트리핏 2종으로 구성됐다. 누적된 2만여개의 나눔팩은 푸드뱅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이사는 “구매만으로도 소외이웃들을 위한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한 기부 행사에 일반 행사 대비 두 배 가량 많은 수의 소비자들이 참여해 기대보다 더 좋은 성과를 얻었다”며 “소비자들에게 착한 소비를 장려하고, 나눔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