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수능 대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현대百, ‘수능 대박 이벤트’ 진행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1.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한 대학 합격 기원 소원 터널 모습.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수능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전국 15개 점포에서 350억원 규모의 ‘영패션 할인 이벤트’를 연다. 행사에는 톰보이, 주크, 시슬리, 꾸즈 등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티셔츠·자켓·코트·패딩 등을 10~40% 할인 판매한다.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목동점은 7층 문화홀 데스크에서 수험표 지참고객에게 ‘김지윤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탱고 하모니카의 거장 조파워스 내한 공연’ 등 문화공연 관람권(2매)과 추가 할인 쿠폰북을 증정한다.

또 수능당일인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는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슈에무라 등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포인트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신촌점, 목동점 등 4개 점포에서는 이투스 교육과 함께 ‘2018학년도 정시 지원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 밖에 신촌점과 목동점에서는 오는 21일부터 다양한 영화, 음악회 등 문화공연을 진행한다. 영화 ‘아이캔스피크’(11/21, 목동점), ‘코아모러스 재즈 콘서트’(11/28, 목동점), ‘팝 피아니스트 이권희 겨울 음악회’(11/2, 신촌점), ‘마술사 오은영 매직쇼’(12/2, 신촌점) 등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애쓴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점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는 만큼 그간의 노력에 조금이나마 보상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