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360°플래닛 포인트몰 오픈
상태바
교보라이프플래닛, 360°플래닛 포인트몰 오픈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7.11.1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 포인트로 카페, 외식 등 다양한 기프티콘 구매 가능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라이프플래닛’)은 자체 멤버십 커뮤니티인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360°플래닛 포인트몰’을 오픈했다. 사진=라이프플래닛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라이프플래닛’)은 자체 멤버십 커뮤니티인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적립해 각종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몰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360°플래닛 포인트몰에서는 카페, 외식, 화장품, 백화점, 영화관 등 총 13개 브랜드의 기프티콘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기프티콘을 타인에게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360°플래닛은 라이프플래닛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말 론칭한 온라인 금융 커뮤니티로 라이프플래닛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가입 회원은 보험상품 가입, 친구 추천, 아이디어 제안 등 각종 미션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인 씨드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적립한 씨드포인트는 포인트몰 기프티콘 구매 외에 온·오프라인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라이프플래닛 상품 가입 시에도 씨드포인트로 초회보험료(첫 회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어 유용하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앞으로도 360°플래닛은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포인트몰 역시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 입점을 통해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