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트루 립스틱’ 2종 20 품목 출시
상태바
어퓨, ‘트루 립스틱’ 2종 20 품목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1.0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퓨 트루 립스틱 제품컷. 사진=어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의 브랜드샵 어퓨는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 10품목과 ‘트루 벨벳 립스틱’ 10 품목 등 총 2종 20 품목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은 자연스러운 광택과 선명하고 맑은 발색이 장점이다. 부드럽게 발리고 발린 후엔 쫀쫀하게 밀착된다.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스쿠알렌과 동백,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이 강력한 보습력을 부여해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준다. 오렌지 빛이 감도는 짙은 붉은빛 ‘레드 온 레드’, 코랄색 ‘헤이 유’ 등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어퓨 트루 벨벳 립스틱은 주름과 각질 등이 부각되지 않는 부드러운 입술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 번만 발라도 색상이 진하고 균일하게 묻어난다. 식물성 버터 성분과 호호바씨 오일 등이 입술을 당김 없이 매끄럽게 가꿔준다. 분위기 있는 붉은색 ‘백 인 더 데이’, 연한 코랄색 ‘콜링 인 러브’ 등 10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어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트루 립스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화장품 보관함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장 공유로 청춘들의 면접 활동 등을 돕는 ‘열린 옷장’과 협력해 면접 메이크업을 지원하는 활동도 진행한다.

김민수 에이블씨엔씨 어퓨사업 본부장은 “어퓨 트루 립스틱은 어퓨가 20대 고객들에게 응원을 보내는 마음으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우리 제품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최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