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서 돋보이고 싶다면… 이런 메이크업 어때?
상태바
연말 모임서 돋보이고 싶다면… 이런 메이크업 어때?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1.08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모임·약속·파티 앞두고 홀리데이 한정판 에디션 출시 봇물
사진=에뛰드하우스, 헤라, LG생활건강 VDL, 페리페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뷰티업계가 파티·모임·약속이 많은 연말과 크리스마스 등을 앞두고 남보다 돋보이고 싶어하는 여심을 겨냥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에뛰드하우스는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은은한 음영 색상과 다양한 포인트 색상, 글리터를 담아 하나의 제품만으로 아이에서 치크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한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와 첫 터치감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는 포근하고 매끈하게 밀착돼 색감만 선명하게 유지시켜주는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을 선보였다. 또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우수한 촉감을 갖춘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 톡’도 출시했다. 

이외에도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립스 톡 케이스’, ‘비 마이 유니버스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유니버스 글리터 피그먼트’, ‘글로우 온 베이스 오일볼륨 유니버스 스페셜 에디션’, ‘비 마이 유니버스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스페셜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내놨다.

헤라는 연말에 걸맞은 2017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라이트 스플래시’ 라인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새로운 유형의 픽스올 쿠션과 루즈 홀릭 스타빔, 루즈 홀릭 슬릭, 네일 애나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픽스올 쿠션’에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부터 이마와 콧등에 볼륨감을 살려줄 ‘하이라이팅 밤’, 입술과 볼에 생기를 더해줄 ‘립 앤 치크 밤’까지 3in1으로 구성돼 있어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루즈 홀릭 스타빔’은 극광의 펄 피그먼트가 함유된 글로스 형태로, 바르는 순간 쿠션감을 부여해 볼륨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정교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루즈 홀릭 슬릭’은 빨간색과 핑크색으로 구성됐다. 고광택의 ‘네일 에나멜’ 역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한정판 색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VDL 레드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립·아이·페이스 메이크업과 네일 케어 제품까지 총 19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깨끗하고 매끈하게 정돈된 무결점 피부, 은은하게 레드 빛으로 물든 눈매와 볼, 시선을 사로잡는 풀 레드립이 어우러진 고혹적이고 클래식한 홀리데이 레드 메이크업룩을 제안한다.

클리오의 화장품 브랜드 페리페라는 소녀들의 연말 펄 파티를 콘셉트로 한 ‘펄리나잇 컬렉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잉크더벨벳’·‘잉크래스팅쿠션’ 등의 페리페라 베스트셀러 제품과 펄리나잇 신제품을 포함, 총 6종 21품목으로 구성됐다.

‘펄리나잇 리퀴드 섀도우’는 오팔펄·로즈골드·브론즈 등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됐으며 가루날림과 건조함 없이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펄리나잇 잉크더벨벳’은 잉크더벨벳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크리미한 텍스처로 각질 부각 없는 립을 연출한다. 핑크·라벤더 색으로 구성된 ‘펄리나잇 잉크래스팅 쿠션’은 복숭아·블루베리 등의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전면이 워터볼 케이스로 디자인됐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