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헬로 빙그레’, 냉동 볶음밥 5종 출시
상태바
빙그레 ‘헬로 빙그레’, 냉동 볶음밥 5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1.0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로 빙그레의 신제품 냉동볶음밥 중 불맛볶음밥 3종. 사진=빙그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빙그레[005180]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는 냉동 볶음밥 5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헬로 빙그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냉동 볶음밥은 ‘토마토 계란 볶음밥’·‘파인애플 새우볶음밥’·‘차돌김치 볶음밥’·‘대패삼겹 볶음밥’·‘닭갈비 볶음밥’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헬로 빙그레의 가장 큰 특징인 큼직한 원물을 사용해 씹는 맛을 극대화했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거나 프라이팬에 볶아서 먹을 수 있다.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 있으며 분량은 제품당 400~450g으로 2인분에 해당한다.

빙그레에 따르면 헬로 빙그레의 제품들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편의점·슈퍼·온라인 등에서 5만개 이상 판매됐다. 최초 온라인 채널인 G마켓을 시작으로 옥션, 티몬, 위메프에 입점했으며 지난 8월부터는 롯데슈퍼, 미니스톱, 익스프레스365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헬로 빙그레를 혼밥족들의 영양밸런스를 생각하고 따뜻한 한끼 집밥을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