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데이즈, 팬톤과 협업라인 론칭
상태바
이마트 데이즈, 팬톤과 협업라인 론칭
  • 최은화 기자
  • 승인 2017.11.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톤 협업 상품. 사진=이마트 데이즈 제공

[매일일보 최은화 기자] 이마트 데이즈가 글로벌 색채전문기업 팬톤과 협업을 통해 ‘색(色)’을 디자인의 핵심으로 내세운 데이즈 팬톤 협업 잡화 라인을 내놓는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데이즈 팬톤 협업 상품은 카드지갑, 여권지갑 및 클러치백, 쇼퍼백 등 5가지 종류다.

데이즈는 마트패션이 가진 고정관념을 깨고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컬러’ 디자인으로 상품 차별화를 꾀하고 2030세대까지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색상은 베이직하고 심플함을 추구하는 데이즈의 기본 철학에 맞춰 빛의 3원색과 색의 3원색을 기본으로 선정해 다양한 의상에 어울릴 수 있도록 했다.

또 디자인의 간결함과 동시에 소재 면에서도 실용성을 고려해 저렴하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타포린 백 소재를 사용해 가성비 소비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박정례 데이즈 잡화 팀장은 “글로벌 컬러 트렌드를 만들어 가는 팬톤과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개발해 2030 세대의 젊은 고객은 물론 가성비를 추구하는 기존의 고객들까지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