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상태바
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 PR 기자
  • 승인 2017.11.0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PR 기자] 귀뚜라미, ‘CM송 페스티벌’ 진행


귀뚜라미는 내달 17일까지 40일간 ‘귀뚜라미 CM송’을 따라 부르거나 노래 가사를 개사하면 상품을 제공하는 ‘귀뚜라미 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올해 신규 TV 광고를 통해 25년 전 귀뚜라미 노래를 편곡한 새 CM송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귀뚜라미 듀오를 찾습니다’와 ‘귀뚜라미 싱어송라이터’란 주제로 진행된다.

귀뚜라미 듀오를 찾습니다는 귀뚜라미 CM송을 직접 부르는 모습을 촬영한 영상 파일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거나 영상이 업로드된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주소를 링크하면 되고, 귀뚜라미 싱어송라이터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귀뚜라미 CM송을 개사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수상작은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 독창성 △완성도 등 내부 심사와 △네티즌 추천 수를 종합해 선정한다. 심사결과는 내달 28일 귀뚜라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도 남기고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귀뚜라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귀뚜라미가 내달 17일까지 40일간 ‘귀뚜라미 CM송’을 따라 부르거나 노래 가사를 개사하면 상품을 제공하는 ‘귀뚜라미 송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귀뚜라미 제공


[매일일보 PR 기자] NE능률 ‘능률 보카’, 누적 판매 1000만 부 돌파


NE능률[053290]은 회사의 어휘 학습서 ‘능률 보카’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0만 부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능률 보카 시리즈는 1983년 초판을 출시한 이래 현재까지 1000만 부가 넘게 판매되면서 중고등학생의 어휘 학습서 베스트 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다.

능률 보카 시리즈는 영단어를 단순 암기하지 않고 어원을 통해 단어 뜻과 생성 원리를 이해하도록 해 체계적으로 익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E 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매일일보 PR 기자] 메쉬코리아, ‘오케이포스’와 배송 서비스 통합 계약 체결


이륜차 배송 대행 브랜드 ‘부릉’을 운영하는 IT 기반의 물류 스타트업 메쉬코리아는 국내 판매시점관리시스템(POS) 솔루션 기업인 ‘오케이포스’와 배송 서비스 통합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오케이포스 시스템을 이용하는 전국 11만여 개의 가맹점은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연동을 통해 기존 POS 프로그램에서 바로 ‘부릉’ 기사에게 주문 정보 전달과 배송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어 보다 빠른 상품 배송이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

가맹점이 API 연동을 통해 기존처럼 배송 대행을 위한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문할 때마다 주소 등 주문 정보를 추가로 입력하지 않아도 오케이포스의 POS 프로그램에서 배송 요청을 하는 방식이다. 이에 따라 가맹점은 별도 프로그램 구매와 설치에 따른 비용도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메쉬코리아는 이번 계약으로 오케이포스가 보유한 전국 11만여 개의 외식 업체를 추가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게 돼 보다 밀도 높은 전국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오케이포스는 2015년 나이스그룹 편입을 계기로 POS 관련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양사는 올해 안으로 API 연동 작업을 완료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매장 운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IT 물류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오른쪽)와 방현대 오케이포스 대표가 지난 3일 '배송 서비스 통합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쉬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