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인티모, 2017 가을·겨울 ‘KNSB 액티브 웨어 컬렉션’ 출시
상태바
휠라 인티모, 2017 가을·겨울 ‘KNSB 액티브 웨어 컬렉션’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1.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NB 액티브 웨어 여성용. 사진=휠라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휠라코리아[081660]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는 2017 가을·겨울 시즌 ‘KNSB 액티브 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몸의 활동성을 높여주는 인체 공학적 설계와 편안한 착용감을 지원하는 소재를 활용, 기능성을 극대화해 최적의 운동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분해 선보였다. 네덜란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 가미해 감각적인 색과 디자인을 제안했다. 내년 2월에 개최하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전개한다.

남성용은 심리스 반팔 티셔츠, 드로즈, 스포츠 동내의(상·하의)로 구성됐다. 흡습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심리스 반팔 티셔츠는 일반 봉제와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방식의 장점만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기법’을 적용했다. 스포츠 동내의는 부위별로 압박이 다르게 설계돼 근육을 잘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의의 경우, 중심부에 무빙 기능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여성용은 퍼포먼스 브라와 레깅스로 구성됐다. 신축성이 우수하고 탄탄한 바디핏을 만들어주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피트니스, 요가 등 실내 운동은 물론 강도 높은 스포츠 활동 시에도 언더웨어로 착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특히 퍼포먼스 브라는 활발한 움직임에도 어깨끈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4단 후크 방식을 적용했다. 레깅스는 착용 시 바디라인이 더욱 슬림해 보이도록 9부 디자인을 선택해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은 남성용과 여성용 통일된 콘셉트로 제안해 스타일리시한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