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상태바
에뛰드하우스,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1.0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화장품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은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와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 톡’이다.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는 은은한 음영 색상과 다양한 포인트 색상, 글리터를 담아 하나의 제품만으로 아이에서 치크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비 마이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은 첫 터치감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는 포근하고 매끈하게 밀착돼 풍부한 색감만 선명하게 유지시켜준다.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 톡은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우수한 촉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인기 색상 ‘RD301 셀럽레드’와 ‘BE101 스키니베이지’ 외에도 반짝이는 입술 연출이 가능한 3가지 새로운 색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립스 톡 케이스’, ‘비 마이 유니버스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유니버스 글리터 피그먼트’, ‘글로우 온 베이스 오일볼륨 유니버스 스페셜 에디션’, ‘비 마이 유니버스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스페셜 세트’, ‘비 마이 유니버스 컬러풀 센트 퍼퓸드 핸드크림 3종 세트’, ‘비 마이 유니버스 브러쉬 3종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2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