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동행 캠페인 성료
상태바
동국제약, 동행 캠페인 성료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11.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은 지난달 31일 서울 남산에서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생사를 진행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달 31일 서울 남산에서 진행된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캠페인’은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보도 얻고, 또래의 친구 또는 모녀가 야외활동이나 걷기를 통해 중년 질환을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취지로 매년 상하반기 각각 진행하고 있는 중년여성 힐링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훼라민큐와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응모한 여성들 약 50여명이 참가해 가을 단풍이 물든 남산 순환로를 걸으며 기념사진 촬영, 레크리에이션, 건강 정보 퀴즈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다.

한 참가자는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가을 경치를 즐기며 사진도 찍고 못다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더불어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알찬 정보도 얻을 수 있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동행캠페인과 같이 소비자들과의 접점에서 여성갱년기,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