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하반기 신작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출시
상태바
선데이토즈, 하반기 신작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출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7.11.0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즐길 대중적인 게임 장르에 친숙한 피너츠 IP로 더해 기대
선데이토즈의 하반기 첫 출시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이미지. 사진=선데이토즈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선데이토즈[123420]가 창사 이래 첫 외부 도입 지적재산권(IP) 게임이자, 하반기 국내 첫 출시 모바일게임인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애니팡3’의 기록을 경신한 160여 만명의 신청자로 기대감을 입증한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틀린그림찾기류의 캐주얼게임이다. 특히 게임의 핵심인 그림 콘텐츠에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등이 등장하는 ‘피너츠’ IP를 활용해 차별화를 부각한 이 게임은 애니팡의 노하우로 선보일 글로벌 IP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아왔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신작을 통해 틀린그림찾기 특유의 대중성에 새로운 게임 모드, 콘텐츠를 더한 신선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일반 게임과 함께 스피드, 반전, 포커스 스테이지와 카드 찾기, 보스 격파 등 특색 있는 10개의 게임 모드는 이색 재미를 전할 새로운 시도로 꼽힌다. 여기에 시간 소요에 따라 변하는 배경 음악과 스누피 팬들을 위한 50여 가지 코스튬 캐릭터, 일일 미션, 순위 경쟁 등은 선데이토즈 특유의 꼼꼼한 기획과 구성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게임 개발을 맡고 있는 이창명 프로젝트 리더(PL)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게임에 세계적으로 친숙한 캐릭터 IP를 더했고 다양한 게임 모드와 콘텐츠로 틀린그림찾기 장르의 진화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를 출시하며 학교생활, 스포츠, 계절 풍경 등을 소재를 1000장의 그림에 담은 5개 에피소드, 100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또한 스테이지 클리어 시, 스누피 이모티콘 증정을 비롯해 게임 재화, 스누피 캐릭터 제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