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애플 뮤직’ 5개월간 무료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애플 뮤직’ 5개월간 무료 제공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7.11.0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뮤직’을 5개월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국내 최초로 자사 고객에게 단독 제공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뮤직’을 5개월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국내 최초로 자사 고객에게 단독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3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애플 뮤직에 가입한 LG유플러스 고객은 5 개월간 과금 없이 애플 뮤직을 체험할 수 있다.

애플 뮤직 5개월 체험 혜택은 LG유플러스의 아이폰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단말은 추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애플 뮤직은 세계 100여개 이상 국가에서 30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 중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다. 애플 뮤직 회원들은 수천만 곡의 방대한 음원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아이튠즈 보관함 속 음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고 개인의 음악 취향에 맞춘 음악 전문가들의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으며, ‘Beats 1’을 포함한 다양한 라디오 채널을 광고 없이 청취할 수 있다.

애플 뮤직의 모든 음원은 스트리밍을 통해 듣거나 다운로드한 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고객은 애플 5개월 체험 이용 후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을 통해 자유롭게 해지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는 유료로 전환하기 전 고객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유로 이용 전환 시 월 사용료는 9900원(VAT 포함)이다.

기존 애플 뮤직 이용 요금은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지만, LG유플러스는 자사 청구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통신요금과 함께 애플 뮤직 이용 요금을 지불 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애플 뮤직을 통해 고품격 음원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타사가 모방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혜택을 찾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