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11월 첫째 주 우수 中企상품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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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11월 첫째 주 우수 中企상품 판매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7.11.01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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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네코리아의 블로리 스킨케어 상품 이미지. 사진=홈앤쇼핑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홈앤쇼핑이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 편성으로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달 첫째 우수 중소기업 상품은 △파임봉독앰플(10월 30일 14시 50분) △하트베리블랙스틱(30일 15시 20분) △장충동왕족발(30일 15시 50분) △영이너폼 드로즈(11월 1일 14시 10분) △맥된장(1일 14시 40분) △공로단액티브환(1일 15시 10분) △상상고구마(2일 14시 50분) △제주톳장(2일 15시 20분) △블로리 스킨케어(3일 14시 50분) △고까스(3일 15시 20분) 총 10개 일사천리 상품 방송을 진행한다.

광주광역시와 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주식회사 디오네코리아 ‘블로리 스킨케어’는 갈바닉이온 진동마사지기 상품이다.

블로리 스킨케어는 블로리 특유의 물리적 진동과 적외선 기능으로 온열작용을 주어 피부 마사지에 도움을 준다. 클렌징·마사지·영양공급·리프팅·시너지의 단계별 관리 시스템으로 탄력개선, 일시적 안면 볼부위 리프팅 개선, 피부안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완료했다. 블로리 본체와 함께 화이트닝 안티링클세럼 2개, 모이스처라이징 워터젤 3개 구성으로 판매된다.

부산광역시와 중소기업중앙회 부산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락피쉬 ‘고까스’는 고등어순살로 만든 생선까스다.

고등어의 비린내와 가시를 제거해 속은 촉촉, 겉은 바삭하게 만들어 생선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100% 국내산 고등어를 어획해 빠른 시간 안에 수제생산시스템으로 만들어졌다. 제조와 동시에 급속 냉동하여 바다의 신선함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개별포장으로 보관이 쉽고 간편하다. 수제고까스 6팩 구성으로 타르타르 소스가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대전광역시와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충남세종지역본부를 통해 선정된 ‘장충동왕족발’은 지난 30일 진행된 방송에서 1300세트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장충동왕족발은 청정지역 제주의 흑돼지로 족발세트로 순살 6팩과 미니족 2팩을 구성해 판매됐다. 제주도 무항생제 흑돼지에 10가지 이상의 원료를 첨가해 담백함을 더했다. 방부제 및 카라멜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HACCP인증 시설에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한편 지난해 일사천리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일반방송에서도 꾸준한 판매고를 유지한 ‘도라지배즙’은 환절기를 맞아 지난달 31일 함께 편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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