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월등한 개념 수학’·‘수학의 고수’ 개정판 선봬
상태바
NE능률, ‘월등한 개념 수학’·‘수학의 고수’ 개정판 선봬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10.29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능률이 출시한 ‘월등한 개념 수학’과 ‘수학의 고수’ 시리즈의 중학교 1학년 1학기 교재.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했다. 사진=NE능률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NE능률[053290]은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수학 개념 기본서 ‘월등한 개념 수학’과 내신 상위권을 위한 심화 학습서 ‘수학의 고수’ 시리즈의 중학교 1학년 1학기 교재를 개정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월등한 개념 수학 시리즈는 중학교 수학 과정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수학 개념 기본서로 ‘개념북’과 ‘워크북’으로 구성된다. 단원마다 이전에 배운 개념과 앞으로 배울 개념 간 연계성을 정리했고 반드시 알아야 할 대표 문제와 실전 기출 문제, 서술형 문제 등 문제를 수록해 내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개념북과 워크북으로는 개념북에서 익힌 내용을 워크북에서 확인하고 복습하면서 실전 적용력을 향상시키도록 했다.

수학의 고수 시리즈는 중학교 내신 상위권을 대상으로 고난도 문제를 난이도와 시험 출제 빈도에 따라 3단계로 나누고, 여러 유형의 서술형 문제를 제시해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교과서 속 창의·융합 문제와 고등학교 학력 평가 기출 문제를 수록했고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대표 문제를 통해 핵심 개념 확인과 단원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번에 출시한 개정판 이외의 중학교 1학년 1학기 개정판 교재는 내년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각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E 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