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올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 모집
상태바
코웨이, 올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 모집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10.2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개 분야…내달 3일 16시까지 접수
코웨이가 내달 3일까지 올해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사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코웨이[021240]는 내달 3일까지 올해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와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경영지원 △영업관리·마케팅 △IT △연구개발(R&D) △생산·품질 △디자인 등 모두 15개 분야에서 모집이 진행된다.

입사 지원 접수는 이달 24일~내달 3일 16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내달 14일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직무 적합도 검사, 면접(1차·2차) 순으로 진행된다. 코웨이 인재상과 지원 직무와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지원자의 기본 역량을 검토하고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도와 향후 역량 발현 가능성 등이 중요한 평가 항목이다.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두 달 간 인턴 과정을 거치게 되고 평가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으로 즉시 전환된다. 인턴사원들은 인턴 기간 동안 직무를 직접 경험하며 회사와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향후 신입사원으로서 필요한 기초 역량을 익히게 된다.

김재석 코웨이 인재개발팀장은 “코웨이는 ‘기업의 미래 가치는 오직 사람에게 있다’는 믿음을 갖고 핵심 가치와 가장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시도와 혁신으로 내일의 세상을 바꿀 인재들을 적극 육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