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아이코닉 아이템 ‘안타티카’ 캠페인 시작
상태바
코오롱스포츠, 아이코닉 아이템 ‘안타티카’ 캠페인 시작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10.2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가을·겨울 안타티카 캠페인 영상 캡처. 사진=코오롱스포츠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 가을·겨울 시즌 주력 아이코닉 아이템인 다운상품 ‘안타티카’의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운 일상을 찾다’라는 주제로 모델인 배두나와 박형섭과 함께한 영상 콘텐츠부터 시작된다.

안타티카 영상은 TV CF와 온라인용으로 구분된다. TV CF는 배두나와 박형섭을 주인공으로 매일 다른 일상에서 다양한 안타티카와 만난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확장된 안타티카가 아웃도어로 한정된 경계를 없애고 도심에서나 자연속에서나 다운 고유의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더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모델 배두나 특유의 시크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미소가 시시각각 변하는 장소에 잘 어우러지면서 안티티카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안타티카 홍보를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도 오픈된다. 안타티카의 탄생 배경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 기술력, 협업 사례 등 다양한 스토리를 담았다. 스토리텔링과 귀여운 펭귄 캐릭터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안타티카 펭귄날다’ 이벤트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펭귄 입양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경애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담당 상무는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는 얼티밋 프리미엄 다운으로 2012년부터 꾸준히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아이코닉한 제품"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고객에게 좀 더 다각도로 접근하여 안타티카가 가진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