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블로그 및 카페부문 최우수 기업블로그상’ 수상
상태바
현대證, ‘블로그 및 카페부문 최우수 기업블로그상’ 수상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0.12.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현대증권(대표이사 최경수)은 8일 한국사보협회(www.sabo.or.kr) 주최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블로그 및 카페부문 최우수 기업블로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국가기관 및 공ㆍ사기업과 기관, 단체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1991년부터 매년 각 해당 분야 우수 단체를 선정하는 행사다.

현대증권은 2005년부터 현재까지 6년여 걸쳐 블로그를 지속적으로 운영함으로써 투자 정보를 비롯한 풍부한 콘텐츠를 갖췄고, 새로운 버전으로 발 빠르게 업그레이드하는 등 온라인 유저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점이 높이 평가 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최근 Season2로 개편한 현대증권의 공식 블로그는 증권회사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교과서로 자리매김했으며, 대표적인 SNS 채널 트위터에 공식 트위터 계정(QnA_Hyundai) 및 투자정보 계정(QnA_Stocktweet)과 리서치 계정(QnA_Reseach)을 별도 개설해 고객의 요구에 대한 맞춤 소통에 전력하고 있다.

손호영 e-Business부장은 “新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각광받고 있는 SNS 분야에서 앞으로도 고객과 가치를 공유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현대증권은 페이스북과 미투데이 등의 다채로운 SNS 미디어를 운영해 증권업계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새 장을 열고 있으며, 지난 3일 한국인터넷 커뮤니케이션 협회에서 주최한 '2010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에서도 증권부문 대상, 특별부문(모바일) 대상 등 2개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