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사이보스 터치 서비스 개시
상태바
대신證, 사이보스 터치 서비스 개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0.12.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대신증권이 아이패드용 증권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8일, 아이패드에서 실시간으로 주식매매가 가능하고 다양한 시장정보도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사이보스 터치」를 10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이보스 터치'는 다양한 기능을 넓은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주식주문, 시세, 뉴스, 차트 등 기본적인 주식 관련 정보 뿐만 아니라 기업분석자료, 오늘의 리포트, 산업리포트 등 리서치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3D 기능을 제공해 세계 증시현황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관심종목 등록 기능에서는 기존의 리스트 형식이 아닌 전광판 화면 기능을 추가로 제공해 시각적으로 편리한 검색이 가능하다.

태블릿PC의 손쉬운 사용기능을 최대한 살려 이용 편의성도 높였다. 퀵 메뉴를 통해 빠른 화면 전환이 가능하고 가로 및 세로보기 기능도 제공한다. 또, 전용초성 입력기를 통해 종목 선택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한 후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공인인증서는 개인용 컴퓨터에서 대신증권 홈페이지 (www.daishin.com)에 접속해 아이패드로 내려 받으면 된다. 또, 대신증권 계좌가 없는 고객은 '둘러보기' 기능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대신증권 고객은 기존의 안드로이드 기반 증권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갤럭시탭에서도 주식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이번 아이패드 증권서비스는 태블릿 PC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라고 말하면서 "향후에도 고객 편의성을 높인 생활 밀착형 모바일 증권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