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상태바
동국제약,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참가자 모집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7.10.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0대 여성 대상, 26일까지 접수
동국제약에서 ‘동행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은 상반기 동행캠페인. 사진=동국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동국제약에서 4~50대 여성을 대상으로 ‘동행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

동국제약은 가을 단풍철을 맞아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하반기 행사를 개최하고, 오는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동행 캠페인’은 야외활동과 가벼운 산행을 통해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전에는 서울 시내의 남산, 도봉산 등을 걸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훼라민큐 광고모델 이일화 씨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31일 서울 남산의 순환로에서 진행되며 이달 2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40~50대 여성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훼라민큐나 센시아 브랜드 홈페이지 이벤트 팝업창이나 동국제약 블로그에서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 신청 가능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단풍 절정 시기에 진행된다”며 “많은 분들이 동행캠페인을 통해 여성갱년기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도 얻고,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