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日우베 노선 운항 재개…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어서울, 日우베 노선 운항 재개…프로모션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7.10.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이 오는 30일부터 우베(야마구치현) 동계 운항을 재개하면서 ‘명탐정 코난과 함께하는 야마구치 미스터리 투어’가 가능한 ‘야마구치 레일 패스 및 코난 참가권을’ 증정한다. 사진=에어서울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에어서울은 오는 30일부터 우베(야마구치현) 동계 운항을 재개하면서 ‘명탐정 코난과 함께하는 야마구치 미스터리 투어’가 가능한 ‘야마구치 레일 패스 및 코난 참가권을’ 증정한다고 19일 밝혔다.

‘명탐정 코난 야마구치 미스터리 투어’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명탐정 코난’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야마구치현(우베)의 곳곳을 여행하면서 본격적인 추리게임에 도전하는 투어다.

에어서울은 본 투어에 참가하기 위해 필요한 ‘야마구치 패스 및 코난 참가권’을 인천~우베 노선 항공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명탐정 코난 야마구치 레일 패스’는 지역 내 산요 신칸센과 특급 및 보통열차의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프리패스다. 본 패스를 이용해 야마구치현의 곳곳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으며, 주변의 히로시마역과 후쿠오카의 하카타역에도 신칸센으로 빠른 시간 안에 왕복할 수 있어 규슈와 주고쿠 지역을 함께 둘러보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다.

더불어, 함께 사용이 가능한 ‘코난 참가권’으로는 야마구치현 내의 지정 노선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하기 메이린 학사, 하기 성터 등 야마구치현의 하기 성하 마을 명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본 이벤트 기간은 19일부터 오는 26일까지로, 30일~12월 31일 기간 인천~우베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에어서울은 오는 31일 운항을 시작하는 도쿄(나리타)와 홍콩 노선 신규 취항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및 응모방법은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