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CE, ‘에이스카운터 플러스’ 베타 서비스 시작
상태바
NHN ACE, ‘에이스카운터 플러스’ 베타 서비스 시작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0.1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스카운터 플러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NHN엔터테인먼트[181710]의 광고 부문 자회사 NHN ACE가 18일 국내 웹·앱 로그분석 플랫폼 에이스카운터에 새로운 기능을 강화한 ‘에이스카운터 플러스’의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에이스카운터는 국내 웹·앱 로그분석 플랫폼으로, 누적 분석 사이트 수가 13만개에 달하는 국내 로그분석 시장 점유율 1위 서비스다. 16년의 서비스 역사를 자랑하며, 분석중인 커머스 거래액만 7월 기준 5000억원이 넘고, 검색 키워드 유입량만해도 1억건이 넘는다.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는 ‘에이스카운터 플러스’는 기존 에이스카운터의 명성에 더해 다양한 신규 서비스로 이용자들을 만난다는 계획이다.

‘에이스카운터 플러스’ 베타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몰에 최적화된 커머스 분석 △외부 AD 데이터와 연동 가능 △PC웹과 모바일 웹, 그리고 모바일 앱간 크로스 디바이스 분석 가능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네이티브 앱 뿐만 아니라 웹뷰 기반의 하이브리드 앱 분석이 가능해졌으며, 방문자의 유입 성과 확인 및 회원 분석이 가능한 강화된 모바일 앱 분석 기능도 제공한다.

NHN ACE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에이스카운터 플러스 베타 서비스를 기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페이지 뷰 제한 없이 전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유료 서비스인 분석 스크립트 설치 대행도 최초 1회 지원할 예정이다.

최인호 NHN ACE 대표는 “현존하는 분석 솔루션은 사용자 설정과 지표 확인이 어렵고, 마케팅 데이터가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아 사용자들이 서비스 이용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며 “에이스카운터 플러스는 디지털 마케팅에 최적화된 간편 설정은 물론 광고와 마케팅 데이터를 자동으로 연결, 사용자들이 쉽고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춘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