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부산, '2017 힐튼부산 인피니트 와인져니' 개최
상태바
힐튼부산, '2017 힐튼부산 인피니트 와인져니' 개최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7.10.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가을 바다 풍경 속 50여 종의 와인을 맛보는 특별한 경험
힐튼부산 인피티니트 야외 풀 모습. 오는20일부터 22일까지 다양한 와인을 경험하는 '2017 힐튼 부산 인피니트 와인 져니'가 펼쳐진다. (사진=힐튼부산)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도심형 휴양 리트리트 호텔 힐튼부산(Hilton Busan)이 오는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야외 인피티니트 풀에서 '2017 힐튼 부산 인피니트 와인 져니'(2017 Hilton Busan Infinite Wine Journey)를 개최한다.

'2017 힐튼 부산 인피니트 와인 져니'는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더불어 와인을 동시에 맛보는 이색 와인 페어로 평소 와인을 즐겨 마시는 고객에게 50여종의 다양한 시음과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호텔 투숙객은 물론, 평소 와인에 관심 있는 애호가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고급 와인의 스페셜 테이스팅 및 리델 와인 글라스 1잔 증정, 럭키 드로우 응모(1일, 3회)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바베큐 플래터, 치즈감자 튀김 등 와인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구입한 와인을 행사 기간 동안 힐튼 부산 내에 위치한 다모임에서 이용 시 추가 콜키지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인 블라인드 테스트와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준비돼 눈길을 끈다.

부산지역에서 개최되는 야외 와인 페어인 이번 행사에는 국내 주요 와인 판매사인 나라셀라, CSR, 동원, 에노테카, 레뱅드 매일, 디캔터, WS통상, 신동와인, 롯데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2017 힐튼 부산 인피니트 와인 져니'에 참여할 수 있는 입장료는 1인당 3만원이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힐튼부산 문의전화(051-509-3161~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힐튼 부산 장 세바스티앙 클링(Jean-Sébastien Kling) 총지배인은 "2017 힐튼 부산 인피니트 와인 져니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와인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여유로운 가을 주말에 힐튼 부산에서 다양한 와인의 세계를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