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HRA 워크맨 ‘NW-A40’ 시리즈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HRA 워크맨 ‘NW-A40’ 시리즈 출시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0.1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W-A40 시리즈.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소니코리아가 HRA 워크맨 NW-A4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로운 NW-A40 시리즈는 NW-A30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NW-A46HN과 NW-A45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전작 NW-A30 시리즈의 경우 개성 있는 컬러가 특징이었다면, NW-A40 시리즈는 △호라이즌 그린 △트와일라잇 레드 △그레이시 블랙 △페일 골드 △문릿 블루 등 5가지 파스텔톤 컬러로 출시된다. 제품 가격은 NW-A46HN 모델이 39만9000원, NW-A45가 29만9000원이며, 오는 23일 정식 출시된다.

먼저, NW-A40 시리즈는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 재현을 위해 첨단 사운드 기술을 대거 탑재했다. CD 음질을 뛰어넘는 스튜디오 품질의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재생을 지원하며, 소니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풀 디지털 앰프인 S-MASTER HX는 왜곡과 노이즈를 최소화시킨다.

이외에도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지원해 원음 손실을 최소화했고, 제품 내부에는 전기의 흐름을 효율적으로 개선한 새로운 회로 기판을 탑재해 안정적인 전원 공급뿐만 아니라 선명한 사운드와 견고한 베이스 성능을 보장한다.

사용자 편의도 크게 개선됐다. 최신 블루투스 4.2와 원터치 NFC 기능을 지원하며, 대형 풀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트랙 변경, 재생 목록 만들기 등의 다양한 설정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 최대 45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고속 충전 배터리로 하루 종일 충전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내장 메모리는 제품별 32GB(NW-A46HN), 16GB(NW-A45)로, 마이크로 SD 카드를 추가로 삽입해 확장 가능하다. NW-A46HN 모델의 경우 NW-A40 시리즈 전용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번들로 제공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보상판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판매 이벤트는 18일부터 20일까지 11번가 단독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신제품 NW-A40 시리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소니 무선 넥밴드 이어폰과 소니 마이크로 SD 64GB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브랜드에 관계 없이 워크맨이나 MP3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기존에 사용하던 워크맨 또는 MP3를 압구정 소니 스토어 매장에 반납하면 신제품 NW-A40 시리즈 할인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NW-A40 시리즈는 첨단 오디오 기술과 정교한 설계로 아티스트 바로 앞에서 음악을 듣는 듯한 뛰어난 현장감을 선사하는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라며 “실내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음의 감동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화된 음악 감상 환경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