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사전 예약 돌입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사전 예약 돌입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10.1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시작에 앞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명의 이용자가 고립된 섬에 떨어져 각종 무기와 차량 등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배틀로얄’ 게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하 반기 중 국내에서 ‘배틀그라운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며, 기존 ‘스팀’ 이용자들은 계속해서 동일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은 내달 13일까지 티저 사이트 내 마련된 프로모션 페이지에 휴대전화 번호를 남기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참여자 전원에게 캐릭터를 꾸미는 용도로만 사용되는 의상 아이템을 서비스 시작 후 선물할 예정이다.

또,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메시지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에서 착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4주간 총 10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페이스북을 마련했다. 앞으로 이곳을 통해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에 관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