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르노삼성차, ‘SM6 라이프 앳 아트’ 이벤트
르노삼성차는 ‘SM6 라이프 앳 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르노삼성차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1일까지 ‘SM6’ 시승 및 구매상담 고객들을 대상으로 ‘SM6 라이프 앳 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문화의 계절 가을을 맞아 기획됐다. SM6의 프리미엄 감성을 담은 다양한 문화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SM6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타이타닉’ VIP 관람권, ‘2017 라움아트센터 정기연주회 위드 금난새’, ‘2018 빈 소년 합창단 신년 음악회’ 등 예술공연 관람권과 신세계 상품권 300만원권, 인터파크 티켓 포인트 등 다양한 문화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또 이번달 SM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에선 SM6 구매시 최대 30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LE·RE 트림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는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코너링 기능이 포함된 전방 안개등으로 구성된 ‘라이팅 패키지’를 무상 제공하거나 최대 60만원의 추가 현금을 지원한다.

한편 SM6 라이프 앳 아트는 오는 31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7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근우 기자  grew909@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