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유빈, 오늘 정오 디지털 싱글 '니가 보고 싶어' 음원 공개
상태바
가수 성유빈, 오늘 정오 디지털 싱글 '니가 보고 싶어' 음원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10.1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성유빈, 감성 락발라드 “니가 보고 싶어”로 3년 만에 컴백
가수 성유빈 세번째 싱글 자켓 이미지 <THE QueenAMC 제공>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가수 성유빈이 “니가 보고 싶어”로 돌아온다. 애절한 음색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눈을 감아도”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던 성유빈이 오늘 정오 세 번째 싱글 “MISS U & MISS ME”의 음원을 공개한다.

"MISS U& MISS ME"는 어쿠스틱한 감성과 모던락의 정갈함이 더해져 신선함을 주는 “니가 보고 싶어”와 감성적인 락발라드 “나보다 더”, 총 두 곡으로 이루어진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그의 세 번째 싱글이자 군 제대 이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니가 보고 싶어”는 담담하게 이야기하듯 노래하는 도입부의 보이스와 절규하듯 지르는 후렴부가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더한 곡. 간결한 멜로디와 “니가 보고 싶어”라는 가사만으로 이루어진 후렴구는 성유빈 특유의 가성 창법과 풍부한 감성을 느끼게 한다.

또한 성유빈만의 감성 락발라드가 돋보이는 “나보다 더”는 배우 김승우가 작성한 글귀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곡으로 김승우의 섬세한 감성과 아름다운 멜로디가 더해져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 2007년 데뷔곡 “눈을 감아도”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던 그가 이번 세 번째 싱글의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