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태국 골프 패키지’ 기획전
상태바
노랑풍선, ‘태국 골프 패키지’ 기획전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10.1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노랑풍선은 골프와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골프 패키지’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태국의 치앙마이는 여유로운 기운과 선선한 기후로 라운딩을 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췄으며 아름다운 자연, 고유한 문화유산이 잘 보존됐다. 또 화려한 축제 및 다양한 여행코스가 발달해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태국 골프 패키지 기획전에서 추천하는 ‘치앙마이-골드케년 5일’ 상품은 제주항공 전세기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치앙마이공항에서 40k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골드케년 리조트에서 특급호텔 수준의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드케년 리조트 내 마련돼 있는 골드케년 C.C는 골드코스와 케년코스로 나눠졌다. 골드코스는 넓은 시야의 확보와 편안한 페어웨이가 특징이며 전장 7350야드의 챔피언쉽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규모로 치앙마이를 넘어 태국 내 최고의 골프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더불어 골프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경험을 할 수 있는 ‘치앙마이 3색 3박 골프+관광’ 상품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올해 완공된 현대식 골프텔에서의 투숙을 비롯해 라운딩 일정 후 해발 1200m인 도이스텝 산정상에 위치한 왓프랏탓 사원이 있는 ‘도아수텝’ 관광, 룽아룬 온천욕 체험, 다양한 수공예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싼캄팽 민예마을을 관람 등의 일정도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