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문화 문화일반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 체험상품으로 가을여행 떠나세요"
관광벤처기업의 인력거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고 있는 관광객.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매일일보 김천규 기자] 한국관광공사가 가을여행주간(10.21~11.5)에 맞춰 관광벤처기업의 다채로운 가을여행 체험상품 18종을 내놓았다. 가을여행주간 기간에만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상품으로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고 있다.

18개 체험상품은 △서울 도심 속 인력거 체험 △부산술과 로컬안주 체험 △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음식과 공연 △체험을 결합한 농촌 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팜파티 △가족과 별자리 관측 등을 함께 하는 힐링캠프 프로그램이다. 

이번 가을여행주간 기간에만 상품별 1~3만 원대의 특별한 상품가로 만나볼 수 있다. 관광벤처기업  체험상품 상세정보 및 참가신청(선착순)은 관광벤처사업 홈페이지 ‘가을여행주간 이벤트’ 코너에서 가능하며, 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 ‘관광벤처와 함께 가을여행주간 100배 즐기기’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 가능하다.

관광벤처기업은 관광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창의적 관광활동을 제공하는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문체부와 관광공사가 ‘관광벤처사업 공모전’을 통해 선발하고 있는 기업을 의미한다.

김천규 기자  kck-1009@hanmail.net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