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 2부 개막
상태바
와이디온라인 ‘오르텐시아 사가’, 2부 개막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7.09.2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26일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의 2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와이디온라인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와이디온라인[052770]은 26일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의 2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출시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1부에 이어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신규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간의 능력치와 스킬을 결합할 수 있는 종자 시스템도 추가됐다. 종자 시스템은 같은 속성을 지닌 동일 등급의 캐릭터와 하위 등급의 캐릭터를 장착해 능력치와 스킬 일부를 가져올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존 캐릭터에 두 종자 캐릭터의 능력치와 스킬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불필요한 캐릭터들을 모아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EX뽑기도 새롭게 선보인다. 참, 돌, 타, 원 속성별로 총 8개의 캐릭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에 보유한 캐릭터들을 게이지로 변환해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최상위 등급의 캐릭터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셀렉션 뽑기도 추가됐다. 일정 기간 동안 데일리 미션 등을 통해 얻은 투표권을 모아 셀렉션 뽑기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저들의 투표로 선정된 속성별 16개의 캐릭터 및 신챕터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4개를 포함한 총 20개의 캐릭터가 셀렉션으로 추가된다.

더불어 2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게임 접속 시 요일마다 특별 선물을 제공하며 5랭크를 달성한 신규 유저에게는 30만원 상당의 SSR카드 확정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12일까지 5랭크를 달성한 유저 수에 따라 SSR 20% 티켓 등의 추가 보상을 모든 유저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2부가 드디어 공개됐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신규 스토리와 더불어 종자 시스템, EX뽑기, 셀렉션 뽑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