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사전 예약 개시
상태바
선데이토즈,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사전 예약 개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7.09.2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 행사 이어 10월 말 정식 출시 예정
선데토즈의 신작 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 사진=선데이토즈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선데이토즈[123420]가 하반기 첫 출시 게임인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사전 예약 행사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누피, 찰리 브라운 등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는 원작 ‘피너츠’ 원화들을 활용한 틀린그림찾기 소재의 모바일게임이다. 제시되는 원화와 다른 부분을 찾아 터치하는 게임 이미지는 만화, 도서 등에서 선보여온 수백만여 장의 원화를 활용했다.

따라서 이 게임은 틀린그림찾기 장르의 핵심인 방대한 그림 콘텐츠와 원작 싱크로율 100%의 지적재산권(IP) 활용으로 그림책을 보는 듯한 재미와 터치형 게임의 손맛이 강점으로 꼽힌다. 또한 다양한 코스튬을 착용한 ‘피너츠’ 캐릭터들이 소개되며 이용자들이 수집할 수 있는 콜렉션 메뉴는 피너츠 팬들과 게임 이용자들이 즐길 ‘스누피 틀린그림찾기’만의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팀장은 “‘피너츠’ IP의 친숙함에 선데이토즈 특유의 대중성을 결합한 이번 사전 예약 행사는 풍성한 선물과 즐길거리로 새로운 IP의 재미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사전 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탐정 스누피 캐릭터와 피지앤피비 이모티콘, 애니팡 시리즈의 200여 개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친구 초대 20명의미션을 완료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누피 LED 조명 액자를 증정한다. 

하반기 첫 출시 게임으로 선데이토즈의 기대작이 될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사전 예약은 웹페이지에서 10월 29일 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