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월드뷔페 콘셉트 ‘미스터피자 뷔페’ 오픈
상태바
미스터피자, 월드뷔페 콘셉트 ‘미스터피자 뷔페’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9.26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피자 뷔페. 사진=MP그룹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MP그룹[065150]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서울 대학로에 신개념 월드뷔페 레스토랑 ‘미스터피자 뷔페’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MP그룹 외식연구소와 미스터피자가 함께 연구·개발한 미스터피자 뷔페는 ‘초특가로 세계를 맛보다’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뷔페의 새로운 콘셉트를 제시했다.

분기마다 국가 또는 도시를 메뉴 콘셉트로 설정해 현지 문화와 음식을 느낄 수 있는 각 나라별 음식과 미스터피자의 수타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첫 콘셉트는 ‘동경 야시장’이다. 일본식 인테리어로 일본 야시장 느낌을 구현하고 일본의 대표 음식인 돈코츠라멘·가라아게·타코야끼·야끼소바 등을 마련했다.

추후 분기별로 미국 캘리포니아·태국 방콕·중국 상하이 등 다양한 월드뷔페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타피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기존 피자 뷔페보다 업그레이드 시킨 17종의 피자를 준비했다. 이중 매일 8종씩 선정해 뷔페 스타일로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피자에서부터 과거 인기 피자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샐러드·핫디쉬·디저트·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MP그룹 관계자는 “매 분기별로 변화하는 콘셉트에 따라 메뉴 구성과 인테리어를 항상 새롭게 바꿔 고객들이 찾아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미스터피자 뷔페에서 제공되는 각국의 세계 음식과 피자를 맛보면서 미스터피자와 함께 세계 맛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