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전북銀, 지역아동센터와 ‘푸드 문화체험’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전북銀, 지역아동센터와 ‘푸드 문화체험’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7.09.2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와일드푸드축제에 도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150명 초청행사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지난 23일 ‘2017 완주와일드푸드축제’에 도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150명을 초청해 신나는 ‘와일드푸드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아동들이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전북은행 제공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지난 23일 ‘2017 완주와일드푸드축제’에 도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150명을 초청해 신나는 ‘와일드푸드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제27회 JB멘토링 문화체험의 일환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다양한 체험행사에 직접 참여해 봄으로써 멋진 추억을 만들고 사회성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은행 직원들은 아동들의 멘토가 되어 축제장 곳곳에서 펼쳐지는 천렵 및 화덕체험, 전통방식으로 조리하는 특별한 음식 맛보기체험, 전래놀이마당, 다양한 만들기 체험행사 등에 참여하며 아동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했다.

백미영 곰소지역아동센터장은 “부안에서 찾아올 정도로 아이들의 기대가 컸었는데, 맨손과 독대로 물고기잡기, 불 지피기, 메뚜기잡기 등 자연과 하나 되는 풍성한 체험거리에 아이들이 정말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JB멘토링 문화체험’은 저소득 및 다문화가정 아동들과 전북은행 직원들이 멘토․멘티가 되어 다양한 문화·공연·체험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전북은행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