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孝 든든 KB박스’ 전달행사
상태바
KB증권, ‘孝 든든 KB박스’ 전달행사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7.09.2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양천구 신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孝 든든 KB박스' 전달행사에서 KB증권 고객과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B증권은 최근 추석연휴를 맞이해 고객과 임직원들이 함께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孝 든든 KB박스’ 전달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孝 든든 KB박스’는 오는 추석명절 연휴 장기화에 따라 독거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식생활 대책 마련을 위해 준비한 식품키트로, 지난 13일 KB증권 임직원 80여명이 직접 간편식과 건강보조식품 등 10일분의 물품을 포장해 200개의 KB박스를 완성했다.

KB증권은 임직원들이 정성껏 포장한 KB박스를 가지고,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인근 독거 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하여 ‘孝 든든 KB박스’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도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KB증권 홈페이지와 MTS를 통해 직접 자원봉사를 신청한 고객참가자들은 KB증권 임직원들과 더불어 ‘다 함께 행복해지는 황금연휴’를 만들고자 지역사회 상생의 동반자로서 함께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어린 자녀와 함께 참석한 고객은 “자녀와 함께 이런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외로운 어르신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실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KB증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가족의 소중함과 나눔의 참된 의미를 되새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과 행복이 전해지도록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