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타고 태안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기차 타고 태안으로 떠나볼까?
  • 민옥선 기자
  • 승인 2017.09.2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지난 23일 기차여행 상품을 이용해 태안을 방문한 관광객들 모습 사진= 태안군청 제공

[매일일보 민옥선 기자] 관광휴양도시 태안군이 코레일과 함께 실시하고 있는 이색 열차관광 상품 ‘코레일과 함께 하는 기차여행’이 관광객들의 큰 인기를 끌며 태안의 대표 관광 상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코레일과 함께 하는 기차여행’은 코레일 관광열차를 타고 홍성역에서 내려 태안투어 버스를 타고 태안으로 이동해 다양한 관광자원을 둘러볼 수 있는 이색 관광 상품으로, 첫 운영에 돌입한 6월 이후 9월 25일까지 누적 이용객 수가 825명에 달한다.

특히, △신두리 해안사구 △만리포 해수욕장 △천리포수목원 △태안전통시장 등의 북부코스와 △팜카밀레 △쥬라기박물관 △안면도 자연휴양림 △꽃지 해수욕장 등의 남부코스로 나뉘어 관광객들이 태안만의 독특한 관광자원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추석연휴에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앞으로 기차여행 상품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고 지역 먹거리·숙박시설·관광지와 기차여행 관광 상품을 연계시켜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코레일 관광열차는 기차여행의 낭만과 아름다운 태안의 절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색 관광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며 “관광객이 만족하는 휴양도시 태안군이 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과 함께 하는 기차여행’ 관광 상품은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홍성역 또는 태안군 문화관광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