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고객과 함께하는 ‘자가정비의 날’ 캠페인
상태바
스피드메이트, 고객과 함께하는 ‘자가정비의 날’ 캠페인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7.09.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증된 인프라 공유로 고객 참여 중심 문화에 기여
스피드메이트가 이번달부터 자사의 정비 인프라를 공유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자가정비의 날’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SK네트웍스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SK네트웍스[001740]는 자동차 서비스 브랜드인 스피드메이트가 이번달부터 자사의 정비 인프라를 공유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자가정비의 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수입차 판매가 해마다 급증하며 직접 차를 수리하는 ‘셀프 정비족’이 늘고 있다.

인터넷 동호회를 비롯 블로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해당 차량에 대한 정보를 비교적 손쉽게 접할 수 있어 직접 자가정비에 뛰어들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되고 있는 것.

SK네트웍스는 이같은 차량 관리 트렌드 변화에 부응해 안전한 셀프 정비 문화 확산에 나선다.

SK네트웍스는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스피드메이트 매장 공간을 개방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검증된 전문 인력들의 기술 코칭도 함께 제공하며 보다 실질적인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파하겠다는 각오다.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24일 반포점에서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자동차 동호회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비 교육 및 실습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선 타이어와 오일·냉각수 누수 체크 등 기본적인 차량 점검법과 엔진오일, 에어컨필터, 와이퍼 등 간단한 소모품을 직접 교체하는 요령 교육 등이 이뤄졌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올바른 자가정비 역량을 갖춰 더욱 안전하고 경제적인 운전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 전국망을 갖춘 SK네트웍스만의 국내 유일 토탈 카 라이프 서비스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운전자들이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연중 ‘착한 정비 캠페인’을 앞세워 고객 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전 견적 문자 발송, 부품 비교 견적 안내, 미스터리 쇼퍼 제도 도입 등 스피드메이트는 한 발 앞선 투명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